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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ackage org.poopki.duckdns.user_db;
import org.bukkit.Material;
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;
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Executor;
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Sender;
import org.bukkit.command.ConsoleCommandSender;
import org.bukkit.entity.Arrow;
import org.bukkit.entity.Player;
import org.bukkit.inventory.ItemStack;
import org.bukkit.metadata.FixedMetadataValue;
import org.bukkit.plugin.java.JavaPlugin;
import org.bukkit.util.Vector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CustomItem_test implements CommandExecutor { //명령어 처리 클래스는 CommandExecutor 인터페이스를 상속해야 한다.
@Override
public boolean onCommand(CommandSender sender, Command command, String label, String[] args) { //명령어 실행 시
if(sender instanceof Player) { //명령어 사용자가 플레이어인 경우
Player player = (Player)sender; //명령어 사용자 객체를 플레이어 객체로 변환할 수 있음
player.sendMessage("zl존 개쩌는 테스트 명령어를 실행하셨습니다."); //사용자에게 메시지 발신
ItemStack irons = new ItemStack(Material.IRON_INGOT); //아이템을 ItemStack 객체를 생성해 만들 수 있음
ItemStack golds = new ItemStack(Material.GOLD_INGOT);
ItemStack diamonds = new ItemStack(Material.DIAMOND);
irons.setAmount(10); //아이템 갯수를 정할 수 있음
golds.setAmount(20);
diamonds.setAmount(30);
player.getInventory().addItem(irons, golds, diamonds); //플레이어의 인벤토리를 가져와 아이템을 집어넣음
return true; //tru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성공한 것으로 간주
}
else if(sender instanceof ConsoleCommandSender) { //명령어 사용자가 콘솔인 경우
sender.sendMessage("콘솔에서는 이 명령어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.");
return false; //fals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실패한 것으로 간주
}
return false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