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om 13d55d76531b13775660796ec18858664c3e4930 Mon Sep 17 00:00:00 2001 From: poopki Date: Sat, 16 Jul 2022 17:01:20 +0900 Subject: [PATCH] =?UTF-8?q?custom=20item=20effect=20=EC=B2=98=EB=A6=AC?= MIME-Version: 1.0 Content-Type: text/plain; charset=UTF-8 Content-Transfer-Encoding: 8bit --- itemeffect_eventhandler.java | 15 ++++++++------- 1 file changed, 8 insertions(+), 7 deletions(-) diff --git a/itemeffect_eventhandler.java b/itemeffect_eventhandler.java index 6660a92..36bb7ac 100644 --- a/itemeffect_eventhandler.java +++ b/itemeffect_eventhandler.java @@ -11,10 +11,10 @@ import org.bukkit.inventory.ItemStack; public class itemeffect_eventhandler implements Listener { @EventHandler public void onProjectileHit(ProjectileHitEvent e) { //투사체 착탄시 실행 - if(e.getEntity().hasMetadata("shotgun")) { //만약 화살이 명령어로 생성되었다면 - Arrow arrow = (Arrow)e.getEntity(); //객체를 화살로 변환 + if (e.getEntity().hasMetadata("shotgun")) { //만약 화살이 명령어로 생성되었다면 + Arrow arrow = (Arrow) e.getEntity(); //객체를 화살로 변환 arrow.getWorld().createExplosion(arrow.getLocation(), 1); //화살의 착탄 위치에 폭발 생성 - arrow.remove(); //화살 삭제 + arrow.remove(); //화 삭제 } } @@ -25,12 +25,13 @@ public class itemeffect_eventhandler implements Listener { ItemStack item = e.getItem(); //플레이어가 상호작용할 때 손에 들고 있던 아이템 //플레이어가 좌클릭을 눌렀을 때(허공을 때리거나 블럭을 때릴 때) - if(action.equals(Action.LEFT_CLICK_AIR) || action.equals(Action.LEFT_CLICK_BLOCK)) { - if(item != null) { //플레이어 손에 무언가 있으면 - switch(item.getType()) { + if (action.equals(Action.LEFT_CLICK_AIR) || action.equals(Action.LEFT_CLICK_BLOCK)) { + if (item != null) { //플레이어 손에 무언가 있으면 + switch (item.getType()) { case BOW: //그 무언가가 활이라면 - player.performCommand("itemeffect:shotgun"); //산탄화살 발사 + player.performCommand("User_DB:shotgun"); //산탄화살 발사 } } } + }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