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ff --git a/Command.java b/Command.java new file mode 100644 index 0000000..c411370 --- /dev/null +++ b/Command.java @@ -0,0 +1,10 @@ +package org.poopki.duckdns.user_db; +import org.bukkit.Material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Executor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Sender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nsoleCommandSender; +import org.bukkit.entity.Player; +import org.bukkit.inventory.ItemStack; +public class Command implements CommandExecutor { +} diff --git a/CustomItem_test.java b/CustomItem_test.java new file mode 100644 index 0000000..c0b401f --- /dev/null +++ b/CustomItem_test.java @@ -0,0 +1,40 @@ +package org.poopki.duckdns.user_db; + +import org.bukkit.Material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Executor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mmandSender; +import org.bukkit.command.ConsoleCommandSender; +import org.bukkit.entity.Arrow; +import org.bukkit.entity.Player; +import org.bukkit.inventory.ItemStack; +import org.bukkit.metadata.FixedMetadataValue; +import org.bukkit.plugin.java.JavaPlugin; +import org.bukkit.util.Vector; + +import java.util.Random; + +public class CustomItem_test implements CommandExecutor { //명령어 처리 클래스는 CommandExecutor 인터페이스를 상속해야 한다. + @Override + public boolean onCommand(CommandSender sender, Command command, String label, String[] args) { //명령어 실행 시 + if(sender instanceof Player) { //명령어 사용자가 플레이어인 경우 + Player player = (Player)sender; //명령어 사용자 객체를 플레이어 객체로 변환할 수 있음 + player.sendMessage("zl존 개쩌는 테스트 명령어를 실행하셨습니다."); //사용자에게 메시지 발신 + ItemStack irons = new ItemStack(Material.IRON_INGOT); //아이템을 ItemStack 객체를 생성해 만들 수 있음 + ItemStack golds = new ItemStack(Material.GOLD_INGOT); + ItemStack diamonds = new ItemStack(Material.DIAMOND); + + irons.setAmount(10); //아이템 갯수를 정할 수 있음 + golds.setAmount(20); + diamonds.setAmount(30); + + player.getInventory().addItem(irons, golds, diamonds); //플레이어의 인벤토리를 가져와 아이템을 집어넣음 + return true; //tru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성공한 것으로 간주 + } + else if(sender instanceof ConsoleCommandSender) { //명령어 사용자가 콘솔인 경우 + sender.sendMessage("콘솔에서는 이 명령어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."); + return false; //fals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실패한 것으로 간주 + } + return false; + } +}